착한 아이를 키우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2020. 6. 1. 03:35카테고리 없음


착한 아이를 키우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가이드



어떤 경우에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있을 때 조차도 양육이 무의미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다음 글은 자녀를 양육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카운터의 공간을 비운 후, 부엌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이 두피와 머리카락 위로 흐르도록 하면서 아이를 수건 위에 눕히십시오.


이것은 많은 어린 아이들이 머리에 물을 부었을 때 느끼는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 반면, 여러분 자신을 위한 시간도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행복을 회복시켜주고, 이것은 여러분이 부모로서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결코 십대들에게 대학을 선택하라고 압력을 가해서는 안 된다.


만약 십대들이 압박을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이 통제되고 있다고 느끼면서 완전히 반대의 행동을 할 수도 있다.




아기나 아기들은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마시지 말아야 한다.


아이들이 배우고 자라는데 필요한 영양소, 비타민, 미네랄을 공급해 줄 음식과 음료만 주어라.




어느 아이도 꼭 닮은 아이는 없다.


당신의 자녀 중 한 명에게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보상과 처벌이 실시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사용했던 기술들을 기억하도록 하라.




자녀가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가족 규칙을 만들되 초점을 긍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안 친다"고 말하는 대신, "항상 만질 때 부드럽게 하라"고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유아들이 장난감에 싫증을 내거나 장난감 상자에 묻은 물건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장난감을 회전시키십시오.


여러분의 아기들은 물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 아니라면, 아마도 그들의 장난감이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그들의 장난감 상자 바닥에서 잊혀진 장난감을 꺼내면, 당신은 그들의 흥미를 유지할 수 있다.




스텝파프렌트가 되면 의붓자식들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종종, 아이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부모가 재결합하기를 원한다.


당신과 의붓자식의 관계가 편안한 속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시간을 들이는 것은 아이가 새로운 가정 형편에 쉽게 적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양부모는 질문이 시작되는 날 대비할 필요가 있다.


입양된 아이들은 항상 그들이 원래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할 것이고, 당연히 그들은 답을 찾기 위해 당신을 찾을 것이다.


아이가 어쩔 수 없이 진실을 알게 될 때 아이의 생물학적 가족에 대해 거짓말을 하면 관계에 갈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최선이다.




어린이들과 함께 공항에 있을 때 가족들을 위한 보안 라인을 사용하십시오.


많은 공항들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 적합한 노선을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긴 줄을 서도록 재촉하지 않고도 스스로 속도를 낼 수 있다.


모든 것은 엑스레이로 찍어야 하며, 여기에는 카시트와 어린이 신발이 포함된다.




육아 책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 조언을 활용하라.


육아도 일이 많지만 아이가 멋진 사람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 보람 있는 일이다.